고객감동센터

1 FAQ 검색하기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2 1:1문의/상담하기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3 고객감동센터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FAQ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배송 포인트 반품 교환 쿠폰 멤버십 카드 영수증 취소 매장
88건의 FAQ가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88
  •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4-01-01
  • 1823

퀵서비스를 통한 배송 가능 여부는 상품의 특성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퀵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 주문 전에 반드시 [고객감동센터 1577-8469]로 문의해 주세요~
퀵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에는, 확인 후 주문 당일에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1:1 문의/상담 작성
  • 87
  •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4-01-01
  • 1519
  • 86
  •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2024-01-01
  • 1406
  • 85
  •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4-01-01
  • 1373
  • 84
  •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 2024-01-01
  • 1345
  • 83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하나요?
  • 2024-01-01
  • 1281
  • 82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2024-01-01
  • 1188
  • 81
  • 회원등급에 따른 혜택은 무엇인가요?
  • 2024-01-01
  • 1101
  • 80
  • 주문상품의 일부만 취소하고 싶습니다.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2024-01-01
  • 998
  • 79
  •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024-01-01
  • 918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