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센터

1 FAQ 검색하기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2 1:1문의/상담하기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3 고객감동센터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FAQ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배송 포인트 반품 교환 쿠폰 멤버십 카드 영수증 취소 매장
88건의 FAQ가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88
  •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1-01-01
  • 1670
  • 87
  •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1-01-01
  • 1372
  • 86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하나요?
  • 2021-01-01
  • 1239
  • 85
  •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 2021-01-01
  • 1219
  • 84
  •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2021-01-01
  • 1202

단순 변심으로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초도 배송비 및 반품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담하셔야 하는 배송비는 상품별로 다소 차이가 있으며, 정확한 반품 배송비 확인을 원하신다면, [고객감동센터 1577-8469]로 연락 주세요.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참조사항

무료배송 상품을 변심반품 하실 경우, 상품구매를 전제로 업체가 초도 배송비를 부담하고 고객님께 무료로 배송하는 것으로,

변심반품 시에는 고객님께서 초도 배송비까지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은, 배송비 차감 없이 상품 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1:1 문의/상담 작성
  • 83
  •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1-01-01
  • 1155
  • 82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2021-01-01
  • 1090
  • 81
  • 회원등급에 따른 혜택은 무엇인가요?
  • 2021-01-01
  • 994
  • 80
  • 주문상품의 일부만 취소하고 싶습니다.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2021-01-01
  • 892
  • 79
  •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021-01-01
  • 853
< 1 2 3 4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