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센터

1 FAQ 검색하기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회원님의 문의 사항을 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2 1:1문의/상담하기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궁금증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1:1문의/상담을 이용해주세요.
>
3 고객감동센터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셨나요? 친절한 리템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FAQ검색
자주 찾는 검색어
배송 포인트 반품 교환 쿠폰 멤버십 카드 영수증 취소 매장
88건의 FAQ가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88
  • 퀵서비스를 이용해 오늘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4-01-01
  • 1808
  • 87
  • 배송일을 지정해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2024-01-01
  • 1510
  • 86
  •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2024-01-01
  • 1389
  • 85
  •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24-01-01
  • 1347

반품은 주문상태가 출고완료일 때 온라인상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 상품준비중, 구매확정 상태에서는 반품접수가 불가합니다.)

 

<반품 가능 기간>
 - 고객변심 : 출고 후 7일 이내
 - 상품불량, 오배송, 파손: 출고 후 7일 이내

 

<반품 접수 방법>
- [MY PAGE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확인 후 반품접수 클릭→주문상세내역→상품선택→반품신청 클릭 후 팝업창에 자세한 반품사유를 기재해 주세요.

   반품 사유에 따라 고객님의 배송비 부담여부가 결정되며, 상품주문 시 무료였던 배송비를 반환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경우 고객님의 환불 정보를 같이 입력하시면, 반품이 완료된 후 즉시 환불 접수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신가요?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세요.1:1 문의/상담 작성
  • 84
  •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왜 그런거죠?
  • 2024-01-01
  • 1331
  • 83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하나요?
  • 2024-01-01
  • 1278
  • 82
  •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 2024-01-01
  • 1177
  • 81
  • 회원등급에 따른 혜택은 무엇인가요?
  • 2024-01-01
  • 1097
  • 80
  • 주문상품의 일부만 취소하고 싶습니다. 부분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2024-01-01
  • 990
  • 79
  •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2024-01-01
  • 916
< 1 2 3 4 5 >